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 조언을 구하시겠습니까? 멈춰서 지금 여기를 봐!

카테고리 없음

by 열차백목련 2020. 6. 2. 21:35

본문


보험 조언을 구하시겠습니까? 멈춰서 지금 여기를 봐!



아래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보험에 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정말 필요한 정책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보장해야 할 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거나 실제로 충분한 보장 범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팁으로 적절한 보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경우 보험 가입이 충분히 철저해야 한다.


대부분의 보험은 광범위한 위험을 보장하지만, 그 보험에서 다루지 않는 특정 유형의 위험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거나 그 보험에 구체적으로 적용되는 다른 보험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클레임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면, 서류와 대화의 메모를 보관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어떤 장애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사와의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해 메모하여 보험금 청구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전화 회선을 통해 또는 직접 나눈 대화 내용은 서면 서신을 통해 전달받은 내용을 확인받아야 한다.




사건을 덮더라도 소액 청구를 해서는 안 된다.


청구금액이 적더라도 보험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청구하지 않고 장기간에 걸쳐 간다면, 당신의 제공자는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당신에게 보상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중대한 사건이 발생한다면 당신의 모든 보장은 여전히 그 곳에 있을 것이다.




최대한의 보험료율을 받으려면 신용을 잘 유지해야 한다.


대부분의 주의 보험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당신의 요율을 결정한다.


고위험이라고 생각되면 아마 보험사에서 내야 할 보험료를 올려줄 것이다.




보험 견적을 찾고 있다면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위치에 서게 될 것이다.


하지만 온라인 인용문은 보장되지 않으며, 의학 검사와 함께 더 상세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할 것이다.




매년 보험증서를 확인하여 여전히 자신에게 맞는 보험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 정책에 대한 충돌 유발자 없이 할 수 있거나, 가정 정책에 대한 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규모가 다르거나 새로운 의료 수요가 있는 경우 보험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정책을 선택하기 전에 정책의 레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주에서는 위치를 기준으로 보험료를 비교하는 방법을 제공하는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훌륭하고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의 주 정부의 보험 규제 기관은 당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거나 미래에 사용할 보험사를 연구하기에 좋은 곳이다.


주정부는 보험회사를 규제하고 있으며, 기관 내에서 불만사항과 가격인상에 관한 정보가 유지되어야 한다.


보험사가 보험료를 올리면 국가보험규제기관으로 인상하는 것은 물론 이 같은 내용을 보험사에 제출하는 것이 정당화돼야 한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온라인에서 공공 정보에 대한 예비 제공자를 조사하십시오.




집, 건강, 생명, 자동차 보험을 결합하여 보험사에 전화하여 저축할 수 있는 금액을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모든 정책을 특정 보험 회사와 결합함으로써, 당신은 보통 당신이 놓쳤을 수 있는 놀라운 할인을 얻을 수 있다.




보험을 불편하게 하거나 좌절하게 한다는 이유로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으로 이어질 뿐이다.


이 조언들을 잘 알고 있으면, 거래를 할 수 있는 더 좋은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에게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필요한 커버리지를 체크리스트로 만들어 필요한 모든 것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