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 부동산 구입을 위한 초보자의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열차백목련 2020. 6. 2. 21:34

본문


첫 부동산 구입을 위한 초보자의 조언



만약 여러분이 부동산 시장에 아주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찾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성공적인 부동산 구매로 가는 길을 안내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팁을 제공한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매년 한 차례씩 집을 사거나 팔 수 있도록 도와준 사람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그들은 어떻게 당신이 그들의 집을 사는데 도움을 주었는지 기억할 것이다.


인사말을 마칠 때, 추천서는 당신이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당신이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상기시켜라.




만약 당신이 가정을 꾸릴 계획이라면, 당신의 집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져야 한다.


또한, 수영장이나 계단 같은 안전 문제를 살펴보자.


그 안에서 자신의 아이들을 키운 누군가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자녀들을 위한 안전에 대한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새로운 이웃을 온라인으로 공부함으로써 인터넷을 당신의 장점으로 이용하라.


어떤 영역은 다른 영역들이 이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적어도 당신은 특정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구매하기 전에 그 지역이 얼마나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지, 실업률과 급여율이 얼마인지를 조사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 지역에 살 때 필요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해 줄 것이다.




대대적인 개선이 필요한 부동산은 대개 더 낮은 가격에 팔린다.


이것은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집을 사는 데 있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살고 싶은 집을 설계할 수 있고, 당신이 만드는 모든 개선사항과 형평성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집에 문제가 있는 것에 집중하지 말고, 좋은 것에 집중하라.


네 꿈의 집은 지저분한 카펫과 낡은 벽지 밑에 숨어 있을 수도 있어.




첫 번째 제안이 받아들여지지 않더라도, 집을 더 저렴하게 만들 방법이 있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져라.


마감 비용을 부담하거나 이사하기 전에 몇 가지 수리를 제안할 수 있다.




당신이 집을 사기 위해 시장에 있을 때 미래가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보라.


아이를 가질 계획이라면 근처에 좋은 학교가 있는 집을 사도록 해.




반드시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많은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주택 구입 과정에서 최소한의 사항과 꼭 해야 할 사항들을 검토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수 있다.


체크리스트는 당신이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모든 것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동산 중개인을 인터뷰할 때는 반드시 질문을 적절하게 계획해야 한다.


그들이 대답해야 할 중요한 질문들은 그들이 지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렸는지, 그리고 당신이 보고 있는 동네에서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등이다.


어떤 대리인이라도 전문적으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집을 사기 전에 주택 검사원을 고용하라.


당장 중요한 일이 필요한 집으로 이사하는 일은 절대로 하고 싶지 않다.


자신이 책임질 집을 구입한 후 구조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집을 수리하는 동안 집을 떠나야 할 수도 있다.




모든 방에 벽난로가 있는 집을 살 필요는 없다.


여러 개의 벽난로를 청소하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이며 어차피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떤 재산을 사기로 결정하기 전에 항상 많은 연구를 하기를 원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벤처에 먼저 뛰어들고 예방할 수 있었던 실수로 인해 많은 자본을 잃는다.


따라서 구입을 고려 중인 모든 부동산의 내역과 인접 지역의 모든 측면을 조사하십시오.




새로운 집을 찾을 때, 멋진 장식에 흔들리지 마라.


그 집의 상태와 구조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려야 한다.


집의 장식을 기준으로 구매를 할 때, 당신은 구매 후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심각한 결함을 간과할 수 있다.




우리가 설명했듯이 부동산 시장은 때때로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다.


약간의 조언과 상식이 있으면 재정적으로 건전한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읽은 아이디어를 이용하면 더 똑똑한 부동산 구매자가 될 것이다.